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매직워터페스티벌 오픈
2024-05-29 11:43:06 게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직워터페스티벌을 오픈한다. 시즌은 6월 7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여름 시즌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무대 가든스테이지 앞에는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각종 엄폐물과 장애물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플래쉬존으로 구성됐다. 주말 오후 2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무료로 물총을 대여해준다.
개방감 있는 투명돔 휴게공간은 냉방기와 차양막을 설치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쉼터를 제공한다.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 로리캐슬을 배경으로 메인공연이 펼쳐지고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6월 8일(토), 15일(토), 29일(토) 3일간 진행된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보유하면 본인에 한해 최대 55% 할인된다. 더위를 잊게 만들 시원한 슬러시와 아이스크림, 젤리가 포함된 종합이용권 패키지 상품 스플래쉬바도 출시했는데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된 가격인 3만5000원(어른 기준)에 판매한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