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여름 매직워터페스티벌 오픈

2024-05-29 11:43:06 게재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매직워터페스티벌을 오픈한다. 시즌은 6월 7일(금)부터 9월 1일(일)까지 진행된다.

롯데월드 시즌 팡팡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야외무대 가든스테이지 앞에는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이번 여름 시즌은 지난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야외무대 가든스테이지 앞에는 한낮의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물놀이 공간 워터그라운드를 운영한다. 이 공간은 각종 엄폐물과 장애물로 물총 싸움을 즐길 수 있는 배틀존과 파라솔 아래 선베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플래쉬존으로 구성됐다. 주말 오후 2시 40분부터 4시 40분까지 무료로 물총을 대여해준다.

개방감 있는 투명돔 휴게공간은 냉방기와 차양막을 설치해 여름에도 쾌적하고 안락한 쉼터를 제공한다.

불꽃놀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불꽃놀이는 6월 8일(토), 15일(토), 29일(토) 3일간 진행된다. 사진 롯데월드 어드벤처 제공

여름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불꽃놀이도 만나볼 수 있다. 로리캐슬을 배경으로 메인공연이 펼쳐지고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으며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불꽃놀이는 6월 8일(토), 15일(토), 29일(토) 3일간 진행된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군인 경찰 소방관을 대상으로 동반 1인까지 40% 할인을 제공한다. 제휴카드를 보유하면 본인에 한해 최대 55% 할인된다. 더위를 잊게 만들 시원한 슬러시와 아이스크림, 젤리가 포함된 종합이용권 패키지 상품 스플래쉬바도 출시했는데 정상가 대비 약 35% 할인된 가격인 3만5000원(어른 기준)에 판매한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