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헬로 ‘눈에 띄는 그녀들 6’ 방송

2024-08-12 13:00:16 게재

지역채널 휴먼 다큐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오리지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를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 더라이프2, 뉴트로tv, 소상공인시장tv, 연합뉴스TV JOB, ONN닥터TV, UMAX에서 매주 평일 오후 7시에 동시 방영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누구보다 부지런하게 현실을 살아가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여성들의 삶을 담은 휴먼 다큐멘터리이다.

지난 시즌까지 성별과 나이, 지역 등의 한계를 뛰어넘은 여성 66명이 출연해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으며 장수 지역채널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휴먼 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6 출연자. 사진 LG헬로비전 제공

이번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윙슈터 권혜연씨다. 한국인 여성 최초 베이스 점퍼이면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윙슈터 권씨는 남자들도 어려워한다는 익스트림 스포츠 윙슈트(날개가 달린 슈트)를 입고 하늘을 가르며 활공하는 도전을 오늘도 이어가고 있다.

이 밖에도 건물 철거 사무소 CEO, 방충망 시공 등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해나가는 ‘여성 히어로’ 15명의 특별한 스토리가 공개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유튜브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시즌2에 출연했던 수입 자동차 정비사 김도희씨 영상은 230만, 25톤 트럭커 이영지씨 영상은 18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 전 시즌 유튜브 누적 조회수는 5000만을 기록하고 있다.

고성수 기자 ssgo@naeil.com

고성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