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배달의 민족 마음만 부자 카드' 출시

2014-05-08 12:22:07 게재

하나SK카드가 국내 1위 배달앱 기업 우아한형제들(대표 김봉진)과 제휴를 맺고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마음만 부자 카드'는 모바일 혜택을 강화했다. 배달의민족 모바일 앱이나 웹에서 결제시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면 15%의 특별할인율이 적용된다. 일반플라스틱 카드의 기본할인율은 10%다.

월 할인한도에서도 하나SK카드의 스마트폰 어플인 '겟모어 앱' 사용고객은 전월 실적에 따라 1만원에서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겟모어 앱' 미사용 고객대비 혜택이 10%이상 높다.

이밖에 휴대전화 요금 최대 1만원 할인 및 외식, 제과, 커피, 영화 할인까지 20~30대 젊은 고객층을 위한 다양한 생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martbaedal/)에서 페이스북 포스팅 이벤트가 진행되는 등 카드 출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로 배달의민족 앱이나 웹에서 첫 결제시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중이다.

하나SK카드 '배달의민족 마음만부자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5000원, 해외겸용 8000원이다.

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확인 및 발급신청은 '배달의민족 앱', 배민닷컴(http://www.baemin.com/), 또는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가능하다.

김상범 기자 claykim@naeil.com
김상범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