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맛 신선한 새로운 치킨 요리 ‘리얼 후라이’ 역삼역점
2015-10-26 23:01:23 게재
한국 내 맥도널드보다 더 많다는 치킨 집이 역삼역 근처에 하나 더 생겼다. 왜 이렇게 경쟁력이 높음에도 자꾸만 생길까. ‘리얼 후라이’라는 치킨 프랜차이즈점을 오픈한 김동규 대표는 그 이유를 간단하게 설명했다. 지금까지 먹어본 어느 치킨보다 맛있으니까.
최근 번지기 시작한 ‘리얼 후라이’의 강점은 닭이 냉동 닭이 아니라 생닭이라서 그만큼 신선하며 주문과 동시에 요리를 하기 때문에 맛 자체가 다르다. 때문에 미리 초벌로 튀겨 놓았다가 다시 살짝 튀겨 데워만 주는 다른 치킨 집과는 신선도나 맛 면에서 차이가 난다.
또 기본에 충실하자는 원칙을 갖고 있어서 이 집의 맥주 맛도 다르다. 맥주 맛이야 ‘거기서 거기겠지’ 하겠지만 맥주 맛에 생명인 신선도 면에서 확실한 차이가 난다. 하루에 2번 맥주관을 청소하는 이곳은 마지막 세척수를 담당자가 직접 마셔봄으로써 품질관리를 한다.
김 대표가 맛을 보고 프랜차이즈를 하기로 결심한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오미치킨’은 그 매콤함과 달짝함이 압권인데다 평범한 치킨이 아니라 요리로 접근한 닭 요리라서 일반적인 치킨을 생각했다면 그 색다름에 반하고 말 것이다. 또 역삼점은 주변에 사무실이 많아 소주 안주인 어묵 탕이나 나베 종류가 다른 곳보다 많으며 푸짐한 편이다.
위치 강남구 논현로 72길 14, 지상 1층 역삼역 1번 출구
영업시간 오후 4:00~02:00(휴무 없음)
문의/예약 02-558-7988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