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입시전략연구소_재수 성공의 방정식을 푸는 해법
2016-01-28 22:46:07 게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김광석수석연구원
2016년 1월 28일(목), 2016학년도 정시모집 최초 합격자발표가 마무리되었다. 2월 16일까지 추가합격이라는 과정이 남아있지만 재수를 미리 결정하고 준비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어떤 학원이 좋을지 심사숙고하며 찾아보고 있을 것이다. 재수 학원들은 2017학년도 개정된 수능에 맞춰 새로운 커리큘럼, 철저한 학생관리, 우수한 강사진 등을 장점으로 내세우며 재원생을 모집하기 위하여 애쓰고 있다. 차별화 되었다고는 하지만 크게 보면 다를 게 없어 보이는 재수 학원에서 상대적으로 모방할 수 없는 완벽성이 있는, 그래서 자타가 공인하는 강북지역 입시최고수라고 소문난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에 대해 알아보자.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재수 성공의 방정식을 푸는 해법으로 입시전략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복잡하고 다양한 입시 제도를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매년 강북 지역에서 최상의 대입 결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입시설명회 강연을 전담하고 있는 김광석 입시전략연구소 수석연구원은 "지난 입시에서 실패한 학생들의 학생부, 수능 및 평가원 성적에 대한 개인별 특성을 입학 심층상담 시점부터 분석하여 학생별로 최적의 입시 전략 가이드를 제시해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패배감에 빠져있는 학생들이 입시 실패에 대한 철저한 원인 분석 후에 새로운 비젼 및 학습 방법으로 안정적인 공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매월 시행되는 모의고사 오답 문항 분석에 따른 취약점 분석 및 그에 따른 학습전략을 꾸준히 제시해주면서 실력을 쌓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합니다.“고 말한다.
이렇게 강북 메가스터디학원 입시전략연구소 선생님들은 학생들의 입학상담 시점부터 3~6월 실력 향상시기, 7~9월 수시 지원시기, 10~11월 수능 마무리시기, 그리고 12월 정시 지원시기까지 꾸준한 반별 입시 교육 및 학생별 상담을 통하여 학생들이 복잡하고 어려운 대학별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학습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그렇다면 2016학년도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의 진학결과는 어떨까? 1월 27일 기준으로 서울대 8명, 의치한 20명을 비롯하여 서울지역 최상위 11개 대학에 207명이 합격하여 강북지역 어느 재수학원보다 뛰어난 실적을 보이고 있다.
현재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을 책임지고 있는 김동택 원장이 말하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은 어떤 학원일까? "원하는 대학에 진학하고 싶은 학생의 꿈, 아이가 성장하고 꿈을 이루기 바라는 부모님의 꿈, 가르치는 학생이 목표한 대학에 합격하기를 바라는 선생님의 꿈, 더 많은 성공이야기가 나오길 바라는 학원의 꿈, 저마다 꿈은 다르지만 목표한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곳이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입니다. 그러므로 지금 재수를 고민하는 학생이라면 열정과 의지만 가지고 오십시오. 나머지는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이 확실하게 책임지겠습니다 " 라고 자신있게 말한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