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마곡동 수제 초밥 맛집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
입에서 살살 녹는 수제초밥 맛보러 오세요
수제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노백쉐프’의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초밥을 우리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다.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은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메뉴 구성과 색다른 메뉴개발,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호평!
9호선 신방화역 인근에 자리 잡은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수제 초밥 맛집으로 입소문난 매장이다. 이곳은 스시노백쉐프의 초밥명인(名人)이 만든 조리기술과 정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메뉴를 비롯해 날 것을 못 먹는 사람이나 어린이를 위한 메뉴, 가성비 훌륭한 점심특선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시노백쉐프가 개발한 생와사비 특제소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는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 생크림과 우유를 가미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 집은 불에 구운 스시를 세트에 포함시키거나 장어 한 마리 초밥, 와규불초밥, 스테이크 초밥 등을 출시해 날 것을 못 먹는 사람도 편안하게 초밥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메뉴는 ‘다함께, 세트초밥’, ‘든든히, 한상차림’, ‘혼자서, 싱글초밥’, ‘점심엔, 런치초밥’, ‘컴팩트, 전용초밥’이라는 콘셉트 아래 각각 5~7가지의 알차게 구성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부담 없이 골라먹을 수 있다. 랍스터 반반라인은 명란와사비 소스를 입힌 랍스터 초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데 여러 종류의 초밥에다 크로켓과 샐러드, 우동 등을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연어컬렉션은 생연어와 연어 아부리, 북유럽 저온숙성방식으로 재워낸 연어 그라브락스가 들어가 연어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다.
까다롭게 고른 국내산 식자재와 합리적인 가격!
스시노백쉐프가 자랑하는 또 다른 자부심은 3년간 자연 숙성된 붉은 식초로 지어 맛과 식감이 좋다는 것이다. 또 그 날 그 날 까다롭게 고른 국내산 활어를 스트레스 없이 손질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점심 메뉴는 실속 있는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을 선보여 가성비는 물론이고 심리적 만족감을 더한 가심비(價心比) 둘 다 충족시킨다.
꽃보다 초밥! 화사한 플레이팅에 눈이 즐거워~
스시노백쉐프는 장인의 명품 초밥에 잘 어울리는 플레이팅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초밥의 특징을 살려주는 그릇선택과 빛깔 좋은 식용 꽃으로 장식해 보는 즐거움이 크다. 포장메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그만이다.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 또한 이 집의 장점이다. 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라 단체 회식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칸막이로 내실을 분리해 가족이나 소규모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한수진 점주는 “재료를 아끼지 않아 양이 푸짐하다”며 “손님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매장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라”고 자신 있게 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