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 끝난 직후부터 온·오프라인 설명회 봇물
수능을 치른 직후부터 정시설명회가 봇물을 이룬다.
메가스터디는 16일부터 24일까지 서울·인천 등에서 정시 설명회를 연다. 설명회 참가를 원하는 수험생 및 학부모는 메가스터디학원 사이트(campus.megastudy.net)에 접속하여 원하는 학원을 선택한 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스터디학원 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메가스터디는 또 수능 당일인 14일 오후 6시 30분부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연다.
이투스는 수능 당일인 14일 오후 9시 이투스 홈페이지 라이브 방송을 통해 '2020학년도 수능 가채점 분석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어 서울·수도권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설명회도 준비했다.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석자에게는 자료집과 배치표를 제공한다.
종로학원은 15일 오후 2시 서울 세종대 컨벤션홀에서 오프라인 설명회를 갖는다. 이어 오는 21일까지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에서 '2020 대입설명회'를 진행한다.
유웨이는 17일 오후 2시 서울 한국외국어대 오바마홀에서 '2020학년도 정시 가채점 입시설명회'를 연다. 유웨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2020학년도 정시 지원전략 자료집과 정시 가채점 배치 참고표가 제공된다. 또 사전 예약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시 입시 컨설팅 무료 이용권과 정시 합격진단 이용권도 제공한다.
스카이에듀는 17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진선여고 회당기념관에서 '2020학년도 수능 합격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정용관 스카이에듀 총원장이 수능 가채점 결과 분석 및 예상 등급컷을 공개하고 맞춤형 지원 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서울시교육청교육연구정보원의 경우 수능성적 발표 이후 12월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운대 동해문화예술회관에서 정시 설명회를 진행한다. 서울교육연구정보원 진학지원단 소속 교사들이 계열·점수대별 지원전략 등을 소개한다.
[관련기사]
▶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지난해 같은 초고난도 문항 없다”
▶ 정확한 가채점 후 수시·정시부터 선택
▶ 정시모집으로 7만9090명(전체 모집 인원의 22.7%) 선발
▶ "새로운 것 보다 기존 공부한 것 반복"
▶ 출제위원들 '감금생활'서 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