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먹는 파주 맛집 ‘복많네해물칼국수’ 인천에 직영점 오픈

2022-05-06 18:47:52 게재

파주 롯데아울렛 인근에 위치한 복많네해물칼국수는 아울렛 방문 고객이나 인근 헤이리를 찾았던 나들이객들이 부담없이 찾을 수 있는 맛집으로 사랑받는 곳이다. 주말에는 100번대까지 대기번호가 발행될 정도다. 전복, 오징어, 낙지, 새우, 활조개류 등의 신선한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칼국수가 대표메뉴다. 1인분에 13,000원이며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하다. 푸짐하고 바삭한 해물파전, 왕새우튀김도 인기메뉴다. 어린이들을 위한 치즈돈까스도 준비돼 있다.



몇 팀이 대기하고 있고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지 디지털 기기를 통해 입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자가용 등 편리한 곳에서 기다리면 입장 알림을 받을 수 있다. 입장 후에는 식탁위에 비치되어 있는 디지털메뉴판을 통해 직원을 통하지 않고 바로 주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해물칼국수는 인덕션을 사용해 끓이기에 가스레인지보다 쾌적한 식사환경에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영유아를 위한 아기침대, 기저귀 교환대, 깔끔하고 쾌적한 화장실 등 방문자를 위해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도 호평을 받는 이유다.


 

복많네해물칼국수는 파주가 본점이고 지난 4월 인천 계양구 계산동에 직영점을 오픈했다. 주인장이 두 매장을 왔다갔다 하기에 시스템은 물론 맛까지 본점과 똑같다. 계산택지3공영주차장 바로 앞 1층에 위치해 있다.

<복많네해물칼국수 파주출판단지본점>
경기 파주시 지목로 108
<복많네해물칼국수 부평계양계산동직영점>
인천 계양구 계양문화로53번길 13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