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찬병원, 어깨 관절의 날 맞아 ‘어깨 운동 챌린지’ 이벤트 개최
2023-03-24 11:59:22 게재
힘찬병원이 어깨 관절의 날(3월 30일)을 맞아 어깨 운동 참여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힘찬병원과 함께하는 오운완(오늘 어깨 운동 완료) 챌린지>는 힘찬병원 공식 유튜브에 소개된 ‘일삼십(1일 3분 10회) 어깨 운동법’을 시청하고 따라하는 이벤트다.
‘일삼십(1일 3분 10회) 어깨 운동법’은 일상생활 속에서 간단한 동작으로 어깨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힘찬병원이 제안하는 운동법이다. 3가지 동작을 각각 10세트씩 실천해 하루 3분 투자로 어깨 건강을 지키자는 취지.(관련 영상:https://youtu.be/mxancy2eRzQ)
이벤트 참여는 힘찬병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하고, 영상 시청 후 어깨 운동법을 따라한 인증샷이나 인증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하면 된다.
참여 기간은 오는 4월 30일(금)까지이며 응모자 중 20명을 뽑아 음료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힘찬병원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수찬 대표원장은 “영상에 소개된 3가지 운동을 한 달 동안 따라하다 보면 어깨질환 예방과 어깨 강화에 확실히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어깨 질환이 있다면 참지 말고 간단한 운동부터 시작해보며 극복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지연 리포터 yangjiyeon@naver.com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