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쇼핑몰 ‘곡성몰’ 개점

2023-09-05 10:14:04 게재

5일 오픈 이벤트 30% 할인

전 상품 무료배송 함께 진행

전남 곡성군이 5일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 개점에 맞춰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곡성군에 따르면 곡성몰은 곡성에서 생산된 모든 제품을 한곳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쇼핑몰이다. 곡성멜론 백세미 곡성 흑돼지 토란 등 곡성 특산물을 신선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 사과 벌꿀 능이버섯 민물장어 등 곡성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산물과 가공품들도 모두 갖추고 있다.

이 밖에도 곡성에서만 제작하고 판매하는 특색 있는 수공예품과 생활용품도 가득하다. 종합 쇼핑몰을 표방하는 만큼 체험이나 숙박 등 여행상품도 선보인다.

개점에 맞춰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9월 한 달간 신규 가입자에게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구매자 전원에게 추가 1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또 백세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하는 댓글 경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배송과 품질, 결제 및 환불 등은 곡성군이 보증한다. 또 지역 농민과 소상공인에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소비자에게 합리적 가격에 우수한 상품을 제공하고,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에게는 유통 비용을 줄일 수 있다는 게 곡성몰 최대 장점이다.

최근 폭염과 태풍 등으로 야채와 과일 가격이 급상승한데다 추석 성수기까지 다가오면서 소비자들의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어려운 상황에서 곡성몰 개점 이벤트를 활용하면 소비자 부담을 크게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 
곡성군 관계자는 “곡성몰에서 섬진강 기슭의 깨끗하고 건강한 상품들을 좋은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곡성 방국진 기자 kjbang@naeil.com
방국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