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가습에 초미세먼지 제거까지
2015-03-02 11:18:07 게재
한일월드, 공기청정기 출시
환경가전 전문기업 한일월드(주)(회장 이영재)가 황사 및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하는 필레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HWA-8000)를 출시했다.
한일월드에 따르면 필레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고밀도 헤파 필터를 적용해 황사와 미세먼지를 포함한 각종 오염물질들의 제거에 탁월하며, 항알러지 필터로 비염, 천식, 알레르기 증상을 유발하는 원인 물질까지 제거한다. 가용면적 39㎡(약 12평)의 대용량 공기청정도 가능하다.
특히 세균보다 큰 수분입자를 가진 일반가습기와 달리 자연가습 방식을 사용, 5만분의 1 초미세수분으로 미세하고 깨끗한 수증기를 발생시킨다. 동급 최대 수준의 가습량으로 거실부터 주방까지 넓은 면적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 이온 살균으로 활성산소를 수분으로 전환, 유해세균 및 바이러스까지 제거한다.
전문가의 도움 없이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기존 공기청정기는 필터나 제품의 틈 사이로 쌓인 먼지를 청소하기 어려웠다. 반면 필레오 가습공기청정기는 바람을 일으키는 팬과 내부의 공기통로까지 분해해 청소할 수 있다.
이영재 회장은 "필레오 자연가습 공기청정기는 최고의 가습성능과 공기청정 기술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
김형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