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의치대를 향한 효율적인 맞춤프로그램

2017-01-20 00:00:01 게재

강남 메가스터디와 준비하는 ‘2018 수능’

새해가 시작되기 무섭게 2018년 대입을 준비하는 학생들은 이미 본격적인 레이스에 들어갔다. 특히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은 자신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줄 수 있는 곳을 찾기 위해 학원별 2017 수능 성적표를 꼼꼼히 살펴보는 모양새다. 그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강남 메가스터디는 소위 ‘공부 잘하는 학생들이 선택하는 학원’으로 여전히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데 2018 수능성공 신화를 향한 특별한 전략을 소개한다.



검증된 강사진의 맞춤형 강의와 관리,
이것이 재수정규반의 포스!

재수는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은데 이런 이유 중의 하나는 그동안 잘못됐던 공부습관을 바로잡고 느슨해진 마음을 다잡을 수 있는 시간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강남 메가스터디의 ‘2018 재수 우선선발반’은 뜨거운 선발과정을 거쳐 이미 지난 5일 980시간의 몰입학습에 들어갔다. 곧이어 2월 13일에는 2018 재수정규반도 개강할 예정인데 매년 놀라운 성적 향상률을 보이는 정규반의 장점은 SKY, 의치대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수업과 커리큘럼, 깐깐한 자습관리 및 생활관리라고 할 수 있다.
이미 검증된 메가스터디 강사진의 강의력과 수준별 반 편성을 통한 학생 맞춤형 강의, 실력 완성을 위한 취약과목 시기별 소수 그룹 특강, 멘토링 시스템 등 수능까지 8개월여의 시간이 빠르게 지나간다. 여기에 높은 자습량 달성을 위한 학습 시간표와 휴일에도 변함없는 철저한 자율학습관리 등 개인 학습역량을 높일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다.

최상위권도 선택하는 ‘강남 메가스터디’에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재원생 중 수학 1~2등급 비율은 80.5%로 10명 중 8명이 2016년 대비 2017 수능 수학에서 짜릿한 성적 향상을 맛봤다. 국수영 모두 1등급인 학생은 2016 수능 대비 4배, 국수영 등급 합 6이내인 학생은 5.6배 증가했다. 백분위 점수로는 국수영탐(2)에서 261.5점이 상승한 예도 있다. 최상위권 학생들의 놀라운 성적 향상률은 강남 메가스터디가 자신 있게 내세우는 3Way Management, 팀플반 등에서 찾을 수 있다.
▷ 전문가 3명의 다각적 학습관리 ‘3Way Management’_ 학습전문가 담임과 입시전문가 부담임이 학급을 운영함으로써 학생들의 좀 더 효율적인 자습시간 관리, 심리적 안정 지원도 가능하다. 여기에 심리학 전공의 심리상담 전문가가 상주하면서 개별적인 1:1상담을 진행, 슬럼프를 잘 극복할 수 있게 도와준다. 세부적인 역할분담을 통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학생관리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다.
▷ 최상위권 맞춤 학습 프로그램 ‘팀플반’_ 1등급을 넘어 만점을 향하는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100% SKY, 의치대 합격을 목표로 만들어졌다. 오전 수업에서 국수영을 완성하는 최소의 진도수업+책임 지도 교수제를 통한 심화개념학습 형태로 운영된다. 태블릿 PC를 활용해 학생 개별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입시 컨설턴트가 전형을 관리한다. 특별반인 만큼 문·이과 입학 기준 성적을 충족해야만 한다.



재수정규반 설명회에서 재수성공의지 다지기
장학시스템인 ‘팀플’도 학습의 시너지효과를 만드는 메가스터디 만의 동기부여 시스템이다. 학생의 도전 의지와 노력을 함께 응원한다는 취지로 2018년에는 장학제도를 대폭 확대해 시행한다. 학원 입학 시, 매달 실시하는 모의고사, 학원 졸업 후 등 3가지 장학혜택으로 목표를 향한 의지를 더욱 다져나가게 만드는 것.    
강남 메가스터디의 남다른 커리큘럼과 시스템은 24일 오후 7시에 열릴 재수정규반 설명회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재수설명회에서는 강남 메가스터디 김병우 원장이 학원에 대한 설명과 함께 2018 입시변화와 재수성공전략 등을 안내한다. 아직 재수를 고민하고 있다면 강남 메가스터디의 설명회가 그 해답을 제시해줄 것이다. 사전예약은 필수다.

오세중 리포터 sejoong71@hanmail.net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