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스터디캠프 자습교실' 오픈

2022-10-20 23:01:14 게재

교시제 클래스 운영, 출석 관리로 공부습관 형성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스터디캠프가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만들어주는 '스터디캠프 자습교실'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스터디캠프는 메가스터디교육의 인터넷강의 콘텐츠와 관리형 독서실 그린램프라이브러리를 운영하는 아토스터디의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접목한 신개념 학원으로, 지난 7월 론칭했다.

이번에 오픈한 스터디캠프 자습교실은 학생들이 매일 같은 시간 규칙적으로 등원해 자습 루틴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교시제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동 출석 관리 시스템과 1:1 밀착 관리로 출석을 독려하고, 면학 분위기 조성을 위해 엄격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시 중간 출입, 지각, 결석, 휴대폰 미제출 등 면학 분위기를 저해할 경우 벌점을 부여하며, 벌점에 따라 재등록을 제한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간 자습 리포트 및 출석일수에 따른 리워드 포인트 제공으로 자기주도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를 통해 학생들이 자연스럽게 공부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스터디캠프 자습교실 오픈 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누구나 1주일 체험' '첫 등록 20%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터디캠프 홈페이지(www.studycam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