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소는 물론 소고기, 해물까지 무한리필! 고급 샐러드바는 덤~

2016-04-08 02:34:33 게재

[안양 평촌 맛집 탐방! _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 범계 ‘키친폿’]

얼마 전, 안양 범계역 주변에 문을 연 무한리필 샤브샤브 뷔페 ‘키친폿’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데다 고급 샐러드바와 세련된 매장 분위기까지 더해 이곳을 찾은 사람들이 입소문을 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채소 등만 무한리필 되는 다른 샤브샤브 뷔페와는 달리 고가 재료인 소고기와 해물까지도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것이 큰 인기의 비결. 거기다 맥주나 소주 등의 주류도 무한 제공되고 40여종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까지 마련돼 있어 만족이 배가된다고.
봄을 맞아 입맛 돋울 음식이 필요하거나 잦아진 모임 때문에 장소를 고민하고 있다면 부담 없는 가격에 최고의 분위기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범계 샤브샤브집 키친폿을 적극 추천한다.

소고기, 해물, 채소 등의 재료는 물론 생맥주와 소주까지 무한리필로 즐겨
키친폿은 안양 범계역 근처 스칼라티움 건물 3층에 자리하고 있다. 범계역에서 3분도 채 걸리지 않는 거리에 건물 주차장도 넓어 편리하게 매장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샤브샤브 음식점 경력만 10년이 넘는 주인장이 ‘범계 인기 맛집’으로 불리던 ‘샤브미플러스’의 운영 경험을 살려 새롭게 선보인 샤브샤브 뷔페로 깔끔한 음식과 매장 분위기, 무한리필로 즐기는 음식 맛을 내세워 손님들의 입맛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키친폿은 소고기와 해물, 채소 등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모든 재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테이블에 육수를 담은 냄비를 올리면, 손님들이 별도로 마련된 셀프바에서 자신이 원하는 샤브샤브 재료를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다.
무한리필이라고 재료의 종류가 단출한 것도 아니다. 청경채, 배추, 숙주나물, 버섯, 단호박, 국수, 만두, 죽 등은 물론 소고기, 아귀, 주꾸미, 새우, 꽃게 등 약 20여 가지의 다양한 재료가 먹기 좋게 손질돼 손님을 기다린다.
신민우 대표는 “맛있는 샤브샤브 뷔페를 오픈해줘서 고맙다는 손님부터 단골이 되겠다고 자청하는 손님까지 와서 먹어본 손님들은 대부분 만족하고 다시 찾는다”고 말했다.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키친폿의 이용 가격은 얼마일까? 성인 기준, 평일점심은 1인당 1만4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은 1만6900원, 주말 저녁은 1만8900원으로 다른 샤브샤브 뷔페와 큰 차이가 없다. 거기다 경로우대 차원에서 신분증을 지참한 62세(1955년생) 이상 고객에게는 2000원 할인도 해준다.
뿐만 아니다. 이곳에서는 맥주와 소주 같은 주류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신 대표는 “주류가 무한리필이라 직장인 회식이나 동호회 모임 등 단체 모임하기에 적합하다”며 “미성년자에게는 주류제공이 안되며 술집이 아닌 만큼 지나친 음주는 양해를 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40여종의 음식이 차려진 고급 샐러드바와 넓고 세련된 매장 분위기도 인기!
키친폿은 샤브샤브 무한리필 뿐 아니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샐러드바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샐러드바에는 갖가지 샐러드를 비롯해 피자, 탕수육, 육회, 고추장 불고기 등 양식과 한식이 어우러진 수십 가지의 음식들이 먹음직스럽게 진열돼 있다. 거기다 과일과 아이스크림, 스낵류, 스타벅스 원두로 만든 커피 등 다양한 종류의 후식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음식들이 한결같이 맛있고 깔끔한 탓에 샐러드바를 즐기기 위해 이집을 찾는 손님들도 상당하다고. 
특히, 다른 곳에는 없는 ‘셀프 튀김코너’가 큰 인기. 1차로 살짝 튀겨 내놓은 새우튀김을 먹을 때마다 셀프 튀김기에 넣어 직접 튀겨 먹도록 한 코너로 갓 튀긴 바삭하고 따뜻한 튀김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설명이다.
또한, 매장이 넓고 쾌적해 식사하면서 불편함이 없으며, 테이블 간 간격도 넓어 다른 사람들의 방해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아울러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식사시간을 더욱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 맛과 분위기 탓에 연인이나 가족, 주부들이 즐겨 찾고 있으며, 주말에는 가족 고객들이 특히 많은 편. 평일과 주말 모두 예약이 가능하다.

이재윤 리포터 kate2575@naver.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