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전문 ‘이천탑텐스터디기숙학원’ 재수선행반 모집
2018-11-14 10:38:03 게재
한반에 단 10명, 완벽하게 가르치고 관리해
과목별, 수준별로 한반 10명 내외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 관리
지금까지의 공부 방법과 학습량으로 1년을 더 한다고 재수에 성공한다는 보장은 없다. 잘못된 방법을 버리고 섬세한 학습과 관리를 통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을 각오를 다져야 한다. 재수의 한달은 재학생의 한학기와 맞먹을 정도의 시간이다. 그만큼 밀도 높고 강도 높은 공부를 하기 때문이다. 정시 전형이 마무리되는 2월부터 시작하는 경우가 보통이지만 현명한 학생들은 남들보다 먼저 재수를 시작한다. 재수선행반 과정을 통해 자신의 학습 상황을 점검하며 수학, 국어, 영어의 기초를 탄탄히 세우는 시기로 활용하기 위함이다.
이런 학생들을 위해 이천탑텐스터디가 재수선행반을 시작한다. 어느 학원에서도 만날 수 없었던 과목별, 수준별로 한반 10명 내외의 철저한 소수정예 맞춤 관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2월 개강하는 재수정규반에서 상위그룹에서 시작할 수 있는 실력을 완성하는 것이 목표인 재수선행반은 주1회(월 4회) 수학, 국어, 영어 담당 강사와 주간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1대1 면담이 이루어진다. 이것이 바로 졸업생들이 수능에서 80%이상의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었던 이천탑텐스터디만의 특화된 프로그램인 ‘학습코디’ 과정이다.
매주 수업 이해도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 개별 관리
‘잘 가르치고 잘 관리해서 반드시 합격시킨다’는 모토로 예습-그룹수업-개인레슨(과외)-복습으로 이어지는 반복 학습 시스템을 갖췄다. 또한 SKY출신 담임교사가 밀착 관리하며 수학, 국어, 영어 그 날 배운 것은 반드시 그날 습득하고 넘어가는 것을 원칙으로 매주 수업 이해도를 확인하며 학습 방향과 계획, 학습량을 개별 관리한다. 주간과 월간 모의고사 결과를 바탕으로 학과(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선생님 총 3명) 담당교사가 성적에 대해 학부모와 1대1 전화 상담을 진행한다. 학습적인 면뿐만 아니라 월 1회 생활관리 담임교사가 생활 전반에 대해서도 학생과 학부모 상담이 이루어진다. 그리고 타 학원과 비교 불가한 수준 높은 수업과 양질의 문제은행을 축적해 최고 수준의 자체 교재를 편집해 교재로 제공하고 있다.
이천탑텐스터디는 축구장, 탁구장, 농구장, 헬스장 시설은 물론 소나무와 참나무에 둘러싸인 친자연적인 환경으로 1인실과 2인실 원룸형 숙소와 3인실 빌라형 숙소를 갖추고 있다. 개인 1층 침대 및 개별 냉난방을 통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으며, 한화 호텔&리조트가 제공하는 균형 잡힌 가정식 식단과 매월 특식 이벤트도 재원생들이 최고로 꼽는 부분이다.
소수정예 남학생기숙학원 이천탑텐스터디에서 겨울방학캠프 모집
이천탑텐스터디가 재학생 대상 겨울방학캠프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12월 29일(토)에 개강하는 겨울방학캠프는 고등학교 1학년~3학년 남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각 반 10명 내외의 소수정예 수업이 5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수학, 국어, 영어 각 과목 반 편성을 10명으로 구성하며 수준별로 교재와 진도 계획을 달리 편성한다. 이천탑텐스터디는 학생들의 집중도와 이해도를 최적화 시킬 수 있는 눈높이 수업과 관리를 위해서 10명 스터디를 고집하고 있다. 1인 1지정 좌석의 독서실에서 학습 시간과 쉬는 시간 관리를 받으며 완벽한 면학 분위기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춘희 리포터 chlee1218@empal.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