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롭 글로우픽 선케어 부문 루키 제품 선정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달롭(dollop)이 신규 출시한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이 글로우픽 선케어 부문 신제품 루키로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달롭은 지난 11월 백탁 현상 없는 혁신적인 선크림 제품인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 제품을 출시했다. 출시 이후 소비자 및 뷰티 업계에서 크게 주목받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우픽은 국내 최대 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이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한 소비자들의 만족도 평가와 리뷰를 기반으로 운영되어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플랫폼이다. 달롭 클리어 선쉐이드 프라이밍 선스크린은 글로우픽 평가단 만족도 96%를 기록하는 등 글로우픽 선케어 카테고리에서 신제품 랭킹 톱3 이내 랭크되어 루키로 선정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달롭 관계자는 “투명 선크림은 하얀 백탁 현상을 싫어하는 분들께서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계절 데일리 선케어 제품으로 기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라며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골프, 러닝, 테니스 등 스포츠를 즐길 때도 사용하기 편리한 제품이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달롭이 출시한 투명 선크림은 일명 ‘화잘먹 선크림’으로 메이크업을 할 때 프라이머와 같이 매끈한 피부를 표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받았으며 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SPF 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등 3중 기능성을 갖춘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