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한 달 여행에 참여하세요”
2025-04-14 10:42:36 게재
오늘 25일까지 모집해
담양과 전남 전체 여행
전남 담양군은 오는 25일까지 숨은 명소를 탐방하며 즐길 수 있는 ‘남도 담양에서 한 달 여행하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담양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담양을 포함해 전남을 여행하며 남도의 맛과 멋을 체험하고 담양의 숨은 관광 명소와 맛집 발굴 등 여행을 즐긴 다음 후기 작성 및 홍보 글 게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과제를 완수하면 1인당 1일 최대 10만원까지 숙박비와 식비 등 여행 경비가 지원된다.
모집 인원은 9팀 내외로 광주와 전남 이외 지역 거주자 중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여행 중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에 담양 여행지에 대해 홍보할 수 있어야 한다.
기존에는 담양을 7일간 연속해서 여행해야 했지만 올해는 전남 전역을 최소 7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여행하는 일정 중 절반 이상을 담양에서 여행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담양군은 참가자들의 여행 계획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담양호권역 등 모두 4개 권역을 추천하고 있다.
참가 희망자는 이메일(jeiyun38@korea.kr)을 통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담양군 관광과 관광정책팀에서 맡는다.
정철원 댬앙군수는 “많은 관광객이 담양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만큼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관광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면서 “이번 지원사업이 체류형 관광시장 활성화의 마중물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국진 기자
kjbang@naeil.com
방국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