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역에서 30분, 여주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최적의 교통입지, 생활 편의 두루 갖춘 친환경 타운하우스 분양
경강선 개통이후 여주지역으로 쏠리는 관심이 뜨겁다. 판교에서 여주까지 30분, 강남에서 여주까지 14정거장(40여분 소요)으로 판교, 분당, 송파를 비롯한 강남 접근이 용이해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경강선 여주역 5분 거리에 150세대 대단지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1차 61세대가 선착순 분양을 실시한다고 해서 분당 오리역에 위치한 분양홍보관을 방문해 보았다.
수도권 접근성 우수한 입지에
편리한 생활환경 보장
여주 IC에서 차로 불과 1~2분 거리에 위치한 경기도 여주시 삼교동 소재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는 ㈜중앙토건과 ㈜중앙건설에서 시공을 진행하며 67,838제곱미터(20,520평), 150필지로 여주 최대 타운하우스 규모이다. 서울 강남역까지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경강선 여주역과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여주 IC에서 영동고속도로, 중부내륙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해 수도권 접근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한 10분 거리에 신세계프리미엄 아울렛, 이마트 등의 대형마트와 세종여주병원, 여주시내 금융시설 및 공공기관 등이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환경을 보장한다. 병설유치원, 초·중·고 학교까지 모두 근거리에 위치해 있어 자녀 교육의 편리성도 갖추었다.
태양광 및 지열에너지 시스템으로
에너지제로 하우스 실현
이번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가 눈길을 끄는 것 중 하나가 에너지제로 타운하우스를 지향하며 에너지절감 시스템을 구현했다는 것이다.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 거실 메인 LED조명 및 세대 전체 LED조명 설치, 전 세대 3kw 태양광 설치 및 150m 천공을 통한 지열에너지 시스템을 무상으로 설치하여 유지 관리비가 많이 든다는 기존 타운하우스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했다. 또한 고화질 CCTV 및 차량관리 주차관제 시스템 등 첨단보안 시스템도 도입했다.
아파트 대비 넓은 발코니 면적과 정원, 2층 테라스, 세대 당 2대의 주차 공간을 확보하였으며 ‘파인트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 대지별 소나무를 조경수로 제공하여 더욱 여유롭고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한다. 타운하우스 내부 역시 빌트인 렌지 후드와 삼성 인덕션을 설치하고 디자인과 편리함을 고려한 아일랜드 식탁과 1층과 2층 별도로 전등을 일괄적으로 소등할 수 있는 스마트 스위치 시스템도 도입하여 주거공간의 편리함을 더했다.
150세대 중 1차 61세대
선착순 분양 문의 잇따라
아울러 1층과 2층 인덕션, 에어컨, 덱이 무상으로 설치되며 마당울타리와 잔디 및 부대 토목시설, 내부 붙박이장과 히노끼 욕조 등도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기본옵션으로 제공된다. 30평대부터 70평대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가족 구성원에 따른 선택의 폭이 넓으며, 30평대를 제외한 나머지 평형에서는 각 층별로 주방을 따로 갖춰 분리세대 거주도 가능할 수 있도록 했다.
‘파인트리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영업부의 민두영 본부장은 “은퇴를 계획하고 있는 노부부부터 높은 전세가 대비 낡은 아파트에서 벗어나 층간소음 없는 곳에서 어린 자녀를 키우고 싶은 젊은 부부들까지 문의가 많다”면서 “분양홍보관에서 모델하우스를 보고 난 후 실제 현장 방문을 한 후 더욱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문의 031-786-15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