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설악 재단장 개장

2025-04-14 13:00:25 게재

이그제큐티브 객실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 설악은 개관 30주년을 맞아 재단장을 진행해 ‘이그제큐티브 객실’을 19일 새롭게 문을 연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객실 리뉴얼은 켄싱턴호텔 설악 영국 왕실 테마에 모던한 감성을 더해 ‘브리티시 모던 클래식’ 콘셉트로 진행됐다. 브리티시 모던 클래식은 중후한 영국 감성의 분위기로 패턴 벽지 우드가구 앤틱소품 등을 활용해 현대적인 감성을 더한 스타일이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이그제규티브 객실. 사진 이랜드파크 제공

해당 콘셉트는 설악산 상징인 권금성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32실에 적용됐으며 2가지 타입(패밀리 트윈·트윈)으로 구성됐다. ‘이그제큐티브 패밀리 트윈(36㎡)’은 헌터그린 컬러를 메인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감성을 더했으며 ‘이그제큐티브 트윈(30㎡)’은 플라워 패턴 벽지와 버건디 컬러를 메인으로 클래식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1996년부터 운영된 호텔로 설악산 국립공원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설악산의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계절 변화하는 아름다운 설악산을 객실과 부대시설에서 즐길 수 있어 매 시즌 주말과 공휴일마다 만실을 이어가며 30년째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또 호텔 전체가 ‘영국 왕실’ 테마로 꾸며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호텔 곳곳에는 국내외 인사들의 소장품이 테마별로 전시돼 있어 머무는 동안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재단장 객실 오픈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의미로 ‘헬로, 뉴 설악(Hello, New 설악)’ 패키지를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주요 혜택은 객실 1박, 설악산 전망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조식 뷔페 2인, 조식 뷔페 1인 무료 쿠폰 1매, 주중(일~목요일) 12시(정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이다. 가격은 15만9900원(세금포함)부터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