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 레저자동차 전시회 부산에서 개최
2024-06-25 11:10:23 게재
벡스코 코리아캠핑카쇼 개막
국내 유일의 레저자동차(RV) 전문 전시회가 부산에서 열린다.
벡스코는 25일 ‘2024 코리아 캠핑카쇼’가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4홀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 6회째를 맞는 코리아캠핑카쇼는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유일의 캠핑카 전문 전시회다. 최신 트렌드의 모터홈 카라반 트레일러 등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다. 대한민국 레저자동차의 대표적 제조 및 수입사를 포함한 55개사가 385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남녀노소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캠핑용품, 루프탑 텐트, 기동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1톤차량 기반의 모터홈과 다양한 차체 기반의 국내 제작 캠핑카, 수입 캠핑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부산모빌리티쇼와 동기간 개최를 통해 산업간 시너지 효과를 높이고 관람객에게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한국교통안전공단에서 주관하는 캠핑카 차량 총중량 산정에 대한 수입·제작사 간담회와 레저자동차 튜닝 종사자 교육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산업 관련 관계자도 참가한다.
벡스코 관계자는 “국내 최대의 레저자동차 전문 전시회인 코리아캠핑카쇼를 통해 레저자동차 관련 국내 기술력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코리아캠핑카쇼의 입장료는 일반 6000원과 학생 등 할인대상자 4000원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표소를 통해 판매 중이다.
곽재우 기자
dolboc@naeil.com
곽재우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