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조형대학, 입시설명회 개최

2024-07-08 20:38:50 게재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조형대학(학장 장중식)이 오는 7월 27일 오후 2시 국민대 콘서트홀에서 입시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조형대학의 9개 학과에 지원하고자 하는 고등학생과 학부모, 교사 및 입시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조형대학 주요 실적과 비전 ·입학전형 방법 및 결과 · 연도별 실기 고사 출제 문제 해설 및 방향 · 국민대 전공자율선택제 도입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 뿐 아니라 학부모와 학생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이 별도로 마련된다.

또한 2025학년도 신입학(수시, 정시)에 전공자율선택제(무전공)를 도입함에 따라 조형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다양한 입시 전형 전략(비실기 전형, 교과전형, 수능 100% 전형 지원 방법) 등도 자세히 소개할 계획이다. 국민대는 수도권 주요 대학 중 가장 많은 인원과 비율로 무전공 학생을 선발하며 예체능 계열을 포함한 다양한 학문 분야에서 전공 선택이 가능한 점이 큰 특징이다.

입시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분들은 7월 8일부터 22일까지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등록할 수 있다. 설명회 당일에도 현장 등록이 가능하다. 단, 온라인 사전 신청은 선착순 800명으로 마감되며 사전 신청자가 많을 경우 현장 등록이 불가할 수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