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테크 되는 ‘위비트래블 체크카드’

2024-07-25 13:00:03 게재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출시한 ‘위비트래블 체크카드’에는 해외 여행에 특화된 혜택이 탑재돼 있다. 전세계 1300여개 공항라운지를 연 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해외결제, 국제브랜드 및 해외현금자동입출금기(ATM) 출금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30개 통화에 대해 100% 환율 우대를 받을 수 있고 재환전 시 50% 수수료 우대도 가능하다.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과 이동통신, 대중교통, 카페, 배달플랫폼 등에서 5% 캐시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올해 말까지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발급 받고 이벤트에 응모 후 건당 10만원 이상 해외결제 시 추첨을 통해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용 외화예금을 개설한 선착순 10만명은 행운의 2달러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여행과 환테크를 위한 편리한 금융상품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카드”라면서 “라운지 무료 이용, 각종 수수료 면제 등 해외여행에 특화된 혜택뿐만 아니라 국내 이용 시에도 캐시백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체크카드여서 연회비가 없다.

이와 함께 우리카드는 슈퍼 엔저와 함께 콜라보하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일본 여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우리 마스터, 비자 고객(법인, 선불·기프트 카드 제외)은 일본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현지 유명 쇼핑몰인 △돈키호테 △빅 카메라 △마츠모토 키요시 등을 이용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맹점별 할인율 및 기간은 상이하다.

우리 비자카드 고객(법인, 선불·기프트카드 제외)은 올해 12월 2일까지 일본 호텔 및 료칸을 10%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라쿠텐 트래블에서 해당 카드로 예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