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퇴직연금, 바꾸는 게 답입니다”
삼성증권
“당신의 연금을 꼼꼼하게 챙겨줄 삼성증권으로 쉽고 편하게 바꾸세요”
29일 삼성증권은 신규 캠페인 ‘바꾸는 게 답입니다’를 지난 24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번 동영상은 오는 31일부터 시행되는 퇴직연금 실물이전 제도에 맞춰 퇴직연금 관리의 새로운 해답을 제시하는 내용을 담았다. 퇴직연금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가입자들에게 ‘바꾸는 게 답’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퇴직연금 실물이전뿐만 아니라 삼성증권 퇴직연금 상품의 편리함과 전문성을 강조한다.
삼성증권은 다양한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퇴직연금 최초로 운용관리 수수료와 자산관리 수수료를 무료(펀드 보수 등 별도 발생)로 제공하는 ‘다이렉트 IRP’를 출시한 바 있다. 또한 ‘3분 연금’ 서비스와 mPOP을 통한 ‘연금 S톡’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고 빠르게 연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연금센터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프라이빗 뱅커(PB)를 배치해 전문적인 연금 상담을 제공하며, 투자 성향에 맞춘 연금 운용 방법 및 연금 제도에 대한 전문화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법인을 대상으로 퇴직연금 도입 관련 설명회를 지원하며, DC 웰컴콜 서비스를 통해 신규 확정기여형 퇴직연금(DC) 가입자들에게 적립금 관리 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이창훈 브랜드전략팀 팀장은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금융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삼성증권은 연말까지 IRP 계좌에 100만원 이상 순입금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