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마곡동 수제 초밥 맛집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

2018-10-10 18:40:22 게재

입에서 살살 녹는 수제초밥 맛보러 오세요

수제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스시노백쉐프’의 신선하고 맛있는 수제 초밥을 우리 지역에서도 맛볼 수 있다.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은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메뉴 구성과 색다른 메뉴개발,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이며 대중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호평!
9호선 신방화역 인근에 자리 잡은 ‘스시노백쉐프 서울마곡 52호점’은 한국을 대표하는 수제 초밥 맛집으로 입소문난 매장이다. 이곳은 스시노백쉐프의 초밥명인(名人)이 만든 조리기술과 정성을 그대로 이어받아 다양한 콘셉트의 세트메뉴를 비롯해 날 것을 못 먹는 사람이나 어린이를 위한 메뉴, 가성비 훌륭한 점심특선메뉴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스시노백쉐프가 개발한 생와사비 특제소스는 간장소스에 찍어먹는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 생크림과 우유를 가미해 독특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 집은 불에 구운 스시를 세트에 포함시키거나 장어 한 마리 초밥, 와규불초밥, 스테이크 초밥 등을 출시해 날 것을 못 먹는 사람도 편안하게 초밥을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메뉴는 ‘다함께, 세트초밥’, ‘든든히, 한상차림’, ‘혼자서, 싱글초밥’, ‘점심엔, 런치초밥’, ‘컴팩트, 전용초밥’이라는 콘셉트 아래 각각 5~7가지의 알차게 구성해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부담 없이 골라먹을 수 있다. 랍스터 반반라인은 명란와사비 소스를 입힌 랍스터 초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데 여러 종류의 초밥에다 크로켓과 샐러드, 우동 등을 골고루 맛볼 수 있어 인기가 좋다. 연어컬렉션은 생연어와 연어 아부리, 북유럽 저온숙성방식으로 재워낸 연어 그라브락스가 들어가 연어 마니아들이 즐겨 찾는다.  

까다롭게 고른 국내산 식자재와 합리적인 가격!
스시노백쉐프가 자랑하는 또 다른 자부심은 3년간 자연 숙성된 붉은 식초로 지어 맛과 식감이 좋다는 것이다. 또 그 날 그 날 까다롭게 고른 국내산 활어를 스트레스 없이 손질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점심 메뉴는 실속 있는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을 선보여 가성비는 물론이고 심리적 만족감을 더한 가심비(價心比) 둘 다 충족시킨다.

꽃보다 초밥! 화사한 플레이팅에 눈이 즐거워~
스시노백쉐프는 장인의 명품 초밥에 잘 어울리는 플레이팅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초밥의 특징을 살려주는 그릇선택과 빛깔 좋은 식용 꽃으로 장식해 보는 즐거움이 크다. 포장메뉴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선물용으로도 그만이다.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 또한 이 집의 장점이다. 5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공간이라 단체 회식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칸막이로 내실을 분리해 가족이나 소규모 모임에도 안성맞춤이다. 한수진 점주는 “재료를 아끼지 않아 양이 푸짐하다”며 “손님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매장이니 부담 없이 방문해 보시라”고 자신 있게 권했다. 

내일신문 기자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