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 하이볼 글라스 세트 출시

2022-07-26 09:52:36 게재

트랜스베버리지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를 수입, 유통하고 있는 트랜스베버리지가 미국과 한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리큐르 엑스레이티드(X-rated) 하이볼 글라스 세트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리큐르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글라스 세트 중 375ml 샴페인 글라스 세트는 대형 마트, 편의점, 리커 스토어에서, 750ml 하이볼 글라스 세트는 대형 마트와 리커 스토어에서 1리터 하이볼 글라스 세트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MZ 세대들의 주류 고급문화 체험 욕구가 늘어나고 다양한 취향들이 존중 받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프리미엄 리큐르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세계적인 주류회사 캄파리 그룹(Campari Group)에서 생산하는 퓨전 리큐르의 선두 브랜드 엑스레이티드는 선명한 핑크 컬러와 '19금'을 뜻하는 색다른 이름으로 자신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려는 욕구가 강한 MZ 세대들에게 자유와 열정의 맛을 선사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알코올 도수 17도의 비교적 낮은 도수로 스트레이트로 마셔도 부담 없지만 하이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다른 샴페인, 토닉워터, 과일 주스 등과 함께 즐겨도 좋다. 엑스레이티드 30ml에 토닉워터 120ml를 믹스한 '핑크 스파클링'과 엑스레이티드 90ml와 샴페인 90ml를 믹스한 '엑스 로즈' 칵테일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리큐르는 '증류주나 주정에 당분과 과실, 꽃, 식물의 잎, 뿌리 등을 넣어 맛과 향기를 더한 술'로 엑스레이티드는 프랑스 샹파뉴지역의 최고급 증류주를 베이스로 시칠리아 블러드 오렌지 망고 패션프루츠 등을 절묘하게 블렌딩해 만들어낸 리큐르이다.

트랜스베버리지 관계자는 "엑스레이티드 하이볼 글라스 세트 판매로 소비자들이 전국 어디에서나 쉽고 편리하게 프리미엄 리큐르의 맛과 멋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출시로 품격 있는 주류 문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