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orial

‘더샵 속초프라임뷰’ 선착순 계약

2024-08-29 13:00:13 게재

포스코이앤씨

포스코이앤씨가 강원도 속초시에 분양하는 ‘더샵 속초프라임뷰’(투시도)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한다.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속초시 금호동 영랑근린공원 특례조성사업으로 들어서는 단지다. 전용면적은 84~110㎡, 136~180㎡(복층), 142~147㎡(팬트하우스)로 총 1024가구로 구성된다. 지난달 진행된 청약에서 일반분양 910세대(특별공급 제외) 모집에 3071명이 접수해 평균 3.4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바 있다.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특별공급과 일반공급을 성공적으로 마감하고 일부 잔여세대에 대해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 선착순 계약의 경우 동·호수 추첨 없이 계약자가 직접 원하는 동·호수를 지정해 택할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단지는 계약금 5%(1차 계약금 1000만원)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면서 속초는 물론 서울·수도권을 비롯한 타지역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더샵 속초프라임뷰’는 공원을 개발하고 공원 부지 내 아파트를 함께 건립하는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만큼 영랑근린공원을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다. 특히 속초에서 공급하는 브랜드·대단지 아파트라는 희소가치에 합리적인 분양가, 높은 미래가치 등으로 청약접수 전부터 관심이 높았던 만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에도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속초시외버스터미널이 인접해 있 7번 국도, 동해대로를 통해 강릉, 양양, 고성 등 주요 지역을 손쉽게 오갈 수 있다. 2027년 ‘서울-속초를 잇는 동서고속화철도(KTX)와 동해북부선이 개통되면 교통은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교동초와 설악중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속초중 해랑중 속초여고를 비롯해 교동 학원 밀집지역과도 가깝다.

더샵 속초프라임뷰의 견본주택은 속초시 조양동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