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간편결제 통합시스템 구축
네이버·애플·삼성페이
모든 매장서 사용가능
대한민국 대표 침대브랜드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네이버페이 애플페이 삼성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시스템을 구축했다고 23일 밝혔다.
통합간편결제시스템은 소비자가 각종 페이사와 카드사 간편결제서비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전국 에이스침대 매장에서 IC카드, 근거리무선통신, QR코드, 바코드 등 원하는 결제방식으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간편결제시장 점유율 1위 네이버페이, 글로벌 간편결제서비스 애플페이, 국내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갖춘 삼성페이를 모두 적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다양한 페이를 활용한 간편결제서비스 지원을 검토하는 만큼 소비자 결제 선택의 폭이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혜택을 지원한다. 소비자가 경제적 부담 없이 프리미엄침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카드사와 카드 종류에 따라 최소 2개월에서 최대 7개월의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적용 대상은 이달 기준 현대·전북·삼성·국민·신한·롯데·비씨·우리·NH농협·광주카드 등 10개사다.
간편결제와 관련된 행사도 진행한다. 현재 에이스침대는 월별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페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달에는 네이버페이에 등록한 신한카드로 3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24만원을 적립해주는 행사를 31일까지 운영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소비자가 선호하는 편리한 결제 지원을 위해 기존에 운영하던 결제시스템을 확장했다”고 말했다.
김형수 기자 hskim@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