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발전, 4직급 신입직원 채용

2024-12-19 10:00:44 게재

대졸수준(정규직) 78명, 블라인드 채용

한국중부발전(사장 이영조)은 2025년 제 1차 4직급 신입직원 채용 모집공고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입사지원서는 26일부터 2025년 1월 2일까지 접수받는다.

중부발전은 신규 일자리 창출 및 공정한 채용에 적극 노력하여 공공기관으로서 정부정책에 부응할 예정이다. 또 다양한 계층의 인력을 채용해 사회적 책임에도 기여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시 전공, 연령 제한은 없으나, 일부 전형의 경우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를 위해 보훈대상자와 장애인을 대상으로 별도 제한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초생활수급자·차상위계층·북한이탈주민·다문화가정·자립준비청년 등 사회형평적 채용 확대에도 앞장설 계획이다.

채용분야는 IT, 기계, 전기, 화학, 토목, 건축으로 최종합격과 동시에 정규직으로 입사한다. 모든 채용 과정은 NCS 기반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되며 △1차 서류전형 △2차 직무능력 평가 △3차 심층 면접을 통해 인재를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는 인터넷으로만 가능하며, 입사 지원 홈페이지(komipo.saramin.co.kr)로 접속해 지원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영조 사장은 “채용규모 확대를 통해 청년 취업난 해소에 적극 기여하고, 공정하고 투명한 채용으로 직무능력 중심의 우수인재 확보에 중점을 둘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재호 기자 jhlee@naeil.com
이재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