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 … 아토피 비염 걱정 없는 이불
“엄마, 이젠 푹 잘 수 있어요!”
세계 시장 점유율 1위의 극세사 전문 기업 ‘웰크론’의 ‘웰로쉬’ 원단 사용
잠을 잘 때 호흡기와 피부에 가장 가까이 닿는 물건이 이불이다. 집안을 아무리 청결하게 해도 이불에서 나는 먼지를 완전 봉쇄할 순 없다. 눈에 보이지 않는 수많은 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는 알러지 원인으로 지목받는 대표적인 물질이다.
세사리빙 기능성 침구는 알러지를 일으키는 수많은 먼지와 집먼지 진드기를 완벽할 정도로 차단해 알러지 증상을 대폭 감소시키는 획기적인 침구다.
보다 쾌적하고 포근한 잠자리, 게다가 타 알러지 방지 침구 브랜드보다도 저렴하다고 알려진 세사리빙. 여태껏 덮었던 이불과 세사리빙 원단을 꼼꼼히 비교하고 내 가족의 건강을 위한 선택을 시도해보자.
세사리빙 쌍용점 조문정 대표
집먼지 진드기 통과율 0% 웰로쉬 원단 사용 =
웰로쉬는 극세사 분야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의 극세사 전문 섬유기업인 웰크론’이 만든 기능성 원단이다. 세사리빙은 웰크론의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사용하는 극세사 침구 대표 브랜드.
웰로쉬는 실 한가닥 굵기가 머리카락 1/100 이하의 매우 미세한 마이크로화이버로 촘촘하게 제직한 천이다. 일반 침구 원단은 공극(틈) 크기가 100μm 이상이지만 웰로쉬는 공극 크기가 10μm 이하다. 따라서 공기는 통과시키고 진드기는 막아준다.
웰로쉬는 진드기 3만 마리를 대상으로 한 테스트에서 원단을 뚫고 나오는 성충 및 유충이 단 1마리도 없다는 실험결과가 나와 집먼지 진드기 투과율 0%를 기록했다. 이 결과로 집먼지 진드기는 물론 미세먼지 차단에도 효과가 있음을 증명해 영국 알러지 협회 인증을 받게 됐다.
영국 알러지협회(BAP British Allergy Foundation)는 알러지와 관련된 제품 중 품질이 인증된 제품에만 소비자인증서를 부여하는 영국의 국제인증기관이다. 웰로쉬는 한국알러지협회의 ‘아토피 안심마크’도 획득했다.
세사리빙 쌍용점 외관
사용자들이 증명하는 알러지 증상 개선 효과 =
“세사리빙, 우리아들 아토피 개선에 힘이 돼 준 고마운 이름이죠.”
청주시 가경동에 사는 박연규씨는 의사의 권유로 침구를 바꿨다.
박씨는 대학병원 의사로부터 놀라운 소견을 들었다. ‘아들에게 갑자기 찾아온 아토피는 진드기에 대한 항체가 없기 때문’이라는 것이다.
나름대로 청결하게 집안을 관리했다고 자부하며 살던 박씨는 당혹스러웠다. 천연제품이 좋다고 생각해 유기농면 60수 원단으로 이불을 바꿔주는 등 침구에 무척 신경을 썼다. 하지만 아들은 호전되지 않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세사리빙을 사용하고부터는 아들의 아토피가 개선되는 놀라운 효과를 보게 됐다.
박씨는 “2년 가까이 사용한 세사리빙 침구에서 진드기와 먼지가 거의 발견되지 않아 청소업체 직원들도 ‘먼지가 없는 것과 다름없다’며 놀라고 갈 정도”라며 “세사리빙 침구를 사용하면서 아들은 아토피 증상이 완화되고 숙면이 가능해져 집중력도 좋아졌다. 아이가 직접 경험했기에 믿을 수 있다”고 세사리빙에 대한 신뢰를 나타냈다.
세사리빙 체험수기를 쓴 강미선씨도 아토피와 알러지비염을 한꺼번에 가진 남매 때문에 여간 속상했던 게 아니다. 수시로 청소와 빨래를 하고 침구청소기까지 사들였지만 아들은 비염에 고통스러워하고 딸은 밤마다 긁어대 피부가 벗겨져 상처와 염증이 반복되기만 했다.
죄책감에 시달리던 강씨는 알러지 방지 기능성 침구를 선뜻 믿지 못했으나 혹시나 하고 시험 삼아 세사리빙 침구를 구매했다. 침구는 당연히 면소재가 최고인 줄 알았다. 그런데 아이들이 세사리빙 침구를 덮고 나서부터는 신기하게 재채기가 줄어들고 아토피가 호전됐다.
“단지 이불 하나 바꿨을 뿐인데 놀라웠어요. 심지어 병원에서 약을 줄여도 되겠다고 진단했어요.”
강씨는 “정말 기뻤다. 남매가 곤히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준 세사리빙 침구 덕에 웃음을 찾았다”고 말했다.
세사리빙 쌍용점 매장 내부
이불의 조건 다 갖춘 침구 =
세사리빙 기능성 침구는 아무리 탈탈 털어도 먼지가 나지 않는다. 이불 위에 쌓인 먼지 말고 이불 자체에서 나는 먼지는 없다. 물 빠짐도 없고 원단이 쉽게 해지지도 않는다. 일반 기능성 침구보다도 훨씬 부드럽고 매끄럽다. 가벼워서 이불 무게에 짓눌릴 필요도 없다. 흡수력이 좋고 빨리 말라 냄새도 나지 않는다. 이불이 갖춰야 할 장점을 모두 갖춘 침구가 세사리빙에 있다.
세사리빙 쌍용점 조문정 대표는 “세사리빙 침구가 좋은 줄 아시는 부모님들은 자녀의 혼수로 세사리빙을 권한다. 혼수로 세사리빙을 장만한 주부들은 아이가 태어나면 다시 오고 부모님 효도선물로 다시 세사리빙을 구매한다”며 “여름 시즌 대표적인 워싱이불과 까슬까슬하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이 좋은 크리즈 누비이불은 반응이 매우 좋다”고 소개했다.
세사리빙는 엠보리플 나미리플 쿨에어 아쿠아트랜스 등 다양한 가공원단과 인견을 적절히 혼용해 바람이 잘 통하면서 몸에 달라붙지 않고 시원한 여름침구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음이온 침구 ‘숲이온’은 표면에 음이온을 입힌 원단이 아니라 원단자체에 음이온이 포함된 첨단 기능성 침구다. 따라서 세탁을 자주 해도 음이온 성분이 사라지 않는다. 음이온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조문정 대표는 “고객들이 사진이나 카탈로그보다 실제 매장에 있는 이불이 훨씬 예쁘고 고급스럽다는 말씀을 많이 하신다. 고기능성 침구인데도 저렴한 편이고 만족도가 높아서 구매하면 후회하지 않을 것”이라며 자신 있게 권했다.
쌍용점은 침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기능성 행주를 증정하고 있다.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357(쌍용동 고가도로 진입 전 하이마트 맞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