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하남시, 산·관학협력 협약 체결
2018-05-13 21:05:28 게재
주민·시청 소속 공무원 입학 시 혜택 제공
경희사이버대(총장 조인원)와 하남시가 지난 2일 산·관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이념과 가치에 부합하는 교육·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대외 홍보, 기타 교류·협력 등 공동발전 및 우호증진을 위해 서로 협력해나가기로 약속했다. 특히 교육에 대한 협력으로 하남지역 주민과 시청 소속 임직원이 경희사이버대 학부·대학원에 입학할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이번 협약은 경희가 갖고 있는 이념을 실천할 뿐만 아니라 하남시에 거주하는 지역 주민에게 경희의 우수한 고등교육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양 기관의 적극적인 협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경희사이버대는 앞서 2015년에는 용인시, 서울 동대문구와 올해 초에는 문경시 등과 협약을 체결했다.
한편, 경희사이버대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6월 1일부터 진행된다.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 이메일(ipsi@khcu.ac.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