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케이티엠앤엔스 산학협동 협약 체결

2018-07-04 06:20:23 게재

경희사이버대는 지난 6월 29일 네오르네상스관에서 케이티엠앤엔스와 산학협동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공동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에 경희사이버대는 산업체 재직자(직영점 및 AS센터 임직원 포함)에게 학부 위탁 교육과 함께 학부 수업료 감면, 전형료 및 입학금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협약식에는 경희사이버대 김혜영 부총장, 대외협력실 신봉섭 실장, 대외협력실 신상기 팀장이 참여했으며 케이티엠앤엔스 조한상 경영기획총괄, 최용남 경영기획총괄 인사총무팀장, 인사총무 윤희원, 문성욱 대리가 참석했다.

협약식 이후 케이티엠앤엔스 관계자들은 국내 사이버대학중 최대 규모인 경희사이버대학의 글로벌 스튜디오를 견학하고 차별화된 교육프로그램이 제작되는 과정을 지켜봤다. 경희사이버대는 케이티엠앤엔스와 산학협동 협약을 통해 미래대학교 필요한 교육 플랫폼 증진에 있어 협업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한편, 경희사이버대는 2018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7월 6일(금)까지 진행되며,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을 가진 사람 또는 동등 학력이 인정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자는 2·3학년 편입학도 가능하다.

입학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khcu.ac.kr/ipsi/)나 전화(02-959-0000)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