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Eco LPG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푸른 숲 선물하세요"
멤버십 포인트로 저렴하게 물건 구매하고,
SK가스는 고객 사용 포인트의 10% 기부
초등학교에 'SK가스 행복충전 숲' 조성
SK가스(대표이사 윤병석)는 4월부터 행복충전 멤버십 가입고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256개 SK가스 LPG 충전소에서 'Eco 포인트리(Point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 LPG와 함께 포인트나무 심기'라는 의미로 진행되는 이 프로모션은 지난해 진행했던 '트리플 챌린지'를 업그레이드했다. 당일 2만원 이상 충전시 OK캐시백 포인트 2990포인트로 500ml 생수 1박스(20개입)을 구입할 수 있는 건 지난해 프로모션과 동일하다.
하지만 구입할 수 있는 상품으로 캔커피 240ml 1팩(6개입)을 추가했다. 아울러 물건을 구매하는데 사용된 포인트의 10%를 기부해 어린이들이 편하게 숨 쉴 수 있는 '학교·교실 숲'을 조성하는데 사용할 예정이다.
SK가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이 사용한 포인트의 10%를 기부하고,미세먼지 저감을 위해 숲 조성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사회적 기업 '트리플래닛'(대표김형수)과 협업해 별도 기준에 의해 선정된 초등학교 내에 'SK가스 행복충전 숲'을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행복충전 숲은 '학교·교실 숲의 형태로 조성될 예정이다. '학교 숲'은 교내 울타리를 따라 미세먼지 저감 효과가 있는 나무를 심어 외부에서 교내로 유입되는 오염물질을 차단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 '교실 숲'은 학급 단위 공간에 미세먼지 저감효과가 뛰어난 식물 화분 비치해 쾌적한 면학 분위기를 조성한다는 개념이다.
SK가스는 그 동안 LPG충전고객을 대상으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왔다.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생업을 이어 나갈 수 없는 상황에 처한 고객들에게 최대 100만원의 비용을 지급하는 'Eco Guard 보험' 프로모션은 올해 9월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행복충전 멤버십 홈페이지(www.happylpg.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