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운영 시작

2024-06-18 13:18:13 게재

프리미엄 스파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가 신규 숙박시설인 캐빈 파크 운영을 시작한다고 18일 밝혔다. 국내 보양온천 1호로 지정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1만2000제곱미터 부지에 50대의 캐빈 파크를 조성하고 자연 속에서 편안하게 휴양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

캐빈 내부는 2인용 2층 침대 1개, 1인용 2층 침대 1개로 구성돼 최대 6명까지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알맞다. 캐빈 내에는 독립된 화장실과 샤워실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가전제품은 물론 식기와 비품을 구비했다. 또한 캐빈마다 다이닝룸이 개별로 배치돼 야외에서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캐빈 파크 개장을 기념해 20일까지 SNS를 통해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축하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빈 파크 이용권과 스파 입장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 캐빈 파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은 공식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파라다이스 스파 도고’는 온천수에서 물놀이와 온천욕을 즐길 수 있는 보양온천이다. 사계절 운영되는 가족형 파도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을 보유했다.

송현경 기자 funnysong@naeil.com
송현경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