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솥밥 창업, 항정살 테마로 한 신메뉴 ‘한중일솥밥 3종‘ 출시

2024-06-19 15:31:58 게재
동양솥밥 신메뉴 항정살 솥밥 3종
동양솥밥 신메뉴 항정살 솥밥 3종

한식, 중식, 일식 대표 메뉴를 솥밥에 담은 안산 중앙동 ‘동양솥밥’이 신메뉴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동양솥밥은 한식, 중식, 일식을 아우르는 다양한 메뉴 구성과 맛의 퀄리티로 유명한 솥밥 창업 프랜차이즈다. 솥밥이라는 주 메뉴에 멘보샤, 꿔바로우, 돈카츠 등 곁들일 수 있는 사이드메뉴 구성도 풍부해 소비자들에게 골라먹는 재미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에 ‘동양솥밥’을 찾는 고객들의 발길은 더욱 늘어나고 있다. ‘동양솥밥’은 여기서 만족하지 않고 창업자들을 위해 신메뉴 개발에 꾸준하게 몰두 중이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고소하고 부드러운 항정살을 테마로 한 ‘미나리 항정살 솥밥’, ‘신중화 항정살 솥밥’, ‘부타 항정살 솥밥’ 이다. 각 메뉴마다 고유의 맛과 퀄리티를 가진 이번 신메뉴들은 ‘동양솥밥’ 본사에서 계절과 잘 맞고 요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개발했다.

먼저 한식솥밥 ‘미나리항정 솥밥’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항정살에 향기로운 미나리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러져 자칫 느끼할 수 있는 항정살을 담백하게 잡아주어 매력적인 솥밥으로 표현했다. 중식솥밥 ‘신중화 항정 솥밥’은 매콤한 특제소스로 맛을 낸 항정살과 직화로 구운 마늘쫑을 올려 중식스럽게 불향이 살아 있는 게 특징이다. 일식솥밥 ‘부타항정 솥밥’은 달콤하고 짭짤한 특제소스에 부드러운 항성살을 주문 즉시 그릴링하여 온센타마고와 생강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동양솥밥 본부장은 “이번 신메뉴 출시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수요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솥밥 창업자들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신메뉴 개발에 계속 집중하고 있다”며, “고객들과 가맹점주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신메뉴를 추가한다. 메인 메뉴부터 서브, 별미에 이르기까지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맛과 퀄리티를 더한 메뉴개발을 앞으로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강조했다.

안산내일 기자 ejrdla1@naeillmc.com
안산내일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