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에이스병원, 롯데백화점과 진료 지정병원 협약 체결
2024-06-19 15:36:26 게재
안산 에이스병원은 지난 13일 오후 12시 에이스병원 지하 1층 회의실에서 롯데백화점과 진료 지정병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에이스병원 정재훈 대표 원장을 포함해 박선영 본부장, 김기백 과장과 롯데백화점 윤상혁 점장, 박희진 팀장, 김문호 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안산 롯데백화점 임직원들은 앞으로 에이스병원 방문 시 할인 및 우대 혜택을 적용받게 된다.
에이스병원 정재훈 대표원장은 “롯데백화점 직원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앞으로 수준 높은 의료기술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안산 에이스병원은 이에 앞서 지난 2월 안산시와 노인 의료돌봄 통합지원 업무협약 및 안산 신협과 진료 지정병원 협약 체결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3 대한민국사회공헌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안산에이스병원은 2015년 개원, 2024년 현재 관절로봇센터, 척추내시경센터, 족부센터, 내과/검진센터, 영상의학센터 등을 갖추고 13명의 전문의가 협업하며 관철 척추 질환 치료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2016년부터 간호간병통합서비스병동을 운영, 만족도 높은 간호서비스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안산내일 기자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