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건축도료 예비 경영주와 만나다
2024-07-08 13:00:03 게재
건축도료 아카데미 진행
KCC는 3~4일 전북 전주시 라한호텔에서 ‘2024 KCC 건축도료 아카데미, 예비 경영주 워크숍’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2년째를 맞이한 ‘예비 경영주 워크숍’은 KCC가 20~40대 초반의 도료 대리점 대표들과 함께 다양한 강연·교육을 진행하고 본사 관계자들과 서로 의견을 주고받는 소통 프로그램이다.
KCC는 올해 25명의 예비·신규 대표를 초청해 대리점을 운영하기 위한 전문성을 높이고 경영자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내·외부 강사 교육과 함께, 제품이 생산되고 대리점까지 도달하는 과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전주2공장 견학도 진행했다.
특히 올해는 소비자들의 취향과 개성이 다양해짐에 따라 소량 다품종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는 현장 상황에 맞춰 다양한 신제품, 시스템이 출시됐는데 이를 소개하고 체험하는 시간을 가지며 큰 호응을 얻었다.
교육 이수와 공장 견학 등을 통한 전문성 강화와 함께 워크숍에 참석한 대표들과 KCC 관계자들이 서로 생각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워크샵에 참석한 남양주 지역의 대리점 토브상사를 운영하고 있는 강호건 실장은 “다른 대리점 대표, 본사 관계자와 소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함성수 KCC 도료사업부 상무는 “이번 워크숍은 차세대 경영 리더들의 열정과 도전 정신을 느끼고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었던 뜻 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범현주 기자 hjbeom@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