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주얼리 ‘어고’ 다이렉트 웨딩과 업무제휴

2024-07-08 11:16:15 게재

서울 종로 취향저격 주얼리 브랜드

뫼비우스링 등 다양한 제품 선보여

어고

서울 종로 경복궁 서쪽 마을인 서촌에 위치한 취향저격 감성 주얼리 브랜드 ‘어고’(ago)가 국내 최대 결혼 카페인 ‘다이렉트 웨딩’과 업무제휴를 맺었다고 8일 밝혔다.

어고 주얼리는 인스타그램 등에서 20만개 계정에 도달할 만큼 SNS 등에서 감성 주얼리로 입소문이 나 있는 보석 악세서리 브랜드다.

어고는 국내 최대 네이버 결혼카페인 다이렉트 웨딩과 업무제휴를 통해 어고 제품을 더욱 특별하게 알린다는 계획이다. 어고가 자체 디자인한 뫼비우스링은 지난해 디자인 어워드인 이탈리아 ‘A디자인어워드(A’ design award)‘에서 아이언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바 있다. 어고는 뫼비우스링 이외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인 반지와 목걸이 이어링 등을 선보이고 있다. 또 더현대닷컴 웨딩 전문관에도 입점해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선보이고 있다는 평가다. 이번 제휴를 통해 뫼비우스링을 포함 다양한 어고 디자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어고와 제휴를 맺은 다이렉트 웨딩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랑 신부 81% 가입하는 국내 최대 결혼 준비 네이버 카페이다. 고객이 직접 작성한 수백만개 실제 후기와 신랑 신부가 스스로 조사하고 결정한 내용을 공유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어고는 다이렉트 웨딩 회원에게 더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행사와 혼수 캐시백으로 비용절감이 가능한 포인트 제도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아람 어고 대표는 “어고 주얼리는 고객 감성과 취향을 존중해 개인별 맞춤 디자인으로 제품이 제작된다”며 “다이렉트 웨딩을 통해 어고 주얼리가 더 많은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정석용 기자 syjung@naeil.com
정석용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