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에이스병원 관절센터 전영식 원장, 2024년 대한슬관절학회 정기학술대회 참여

2024-09-02 11:32:27 게재

안산 에이스병원 관절센터 전영식 원장이 지난 5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강남구 역삼동 SC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된 ‘2024년 대한슬관절학회 정기학술대회’에 참여했다.

이번 정기학술대회에서는 대한슬관절학회의 많은 회원들이 지난 한 해 동안 연구하고 준비한 160여 편의 귀중한 연구결과들을 구연과 포스터로 발표하고, 실제 임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충분한 강의와 토론이 이루어졌다.

특히 올해 정기학술대회에서는 처음으로 5월 17일 금요일 추가된 강의실에서 8개의 Mini-symposium이 진행됐다. 관절연골 재생, 골다공증, 슬관절치환술은 물론 슬관절분야 보험 적용에 이르기까지 실제 임상에서 활용도가 높은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충분한 강의와 토론이 이루어졌다.

이날 행사에서 안산 관절 척추 에이스병원 전영식 원장은 에이스병원 이름으로 ‘Size of Injured Meniscus Can Be Predicted Using Bony and lpsilateral Meniscus Parameters on Magnetic Resonance Imaging-Retrospective Analysis of 105 Healthy Menisci’라는 제목의 포스터를 전시했다.

안산 에이스병원 전영식 원장은 “안산 에이스병원은 환자분들에게 항상 질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어깨, 손목, 팔, 무릎 등에 통증이 있다면 참지 마시고 병원에 내원하여 전문의 진료를 받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안산에이스병원
안산에이스병원
안산내일 기자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