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가성비 유명 맛집 이색상품에 혜택은 덤

2024-09-06 13:00:02 게재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12일까지 ‘추석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연다. 명절 인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 현장 라방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대표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는 최유라씨가 직접 선별한 국내산 먹거리, 글로벌 주방용품과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한 ‘최강추(최유라의 강력한 추석 선물전)’ 특집방송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만원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7일에는 실용적 기능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유명한 미국 주방 브랜드 ‘에코큐리언 도마’를 선보인다. 선물하기 좋은 고품질 먹거리도 선보인다. 또 국내산 참깨와 들깨로 만든 ‘쿠엔즈버킷 참기름, 들기름 세트’, 1++ 등급 한우 인기 부위만을 선별해 구성한 ‘횡성축협한우’ 국내산 ‘옥돔’, ‘우럭’, ‘황돔’으로 구성된 수산물 3종, ‘청도반건시’ 등을 선보인다.

빅마마 이혜정, 방송인 김수미, 알렉스 등 인플루언서 협업 방송으로 콘텐츠의 재미를 높이며 고객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6일 배우 이유리씨와 새롭게 선보이는 ‘요즘쇼핑 유리네’에서 ‘호주산 LA갈비 원육’, ‘초이스넷 견과류’를, 이외에도 요리연구가 빅마마 이혜정씨가 ‘전세트’, 방송인 김수미씨가 ‘소갈비찜’, 요리연구가 이종임씨가 ‘토시살’ 등을 판매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