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대,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 ‘성과공유회’
2024-11-27 19:20:53 게재
사업성과·활동사례 발표 등 네트워킹
서경대학교(총장 김범준) 문화예술센터(센터장 최은정)는 지난 25일 ‘2024년 찾아가는 인생나눔교실’ 수도권 지역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의 일환으로 진행된 ‘성과공유회’가 한 해의 사업성과 및 참여자들의 소회를 나누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인생나눔교실은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위원장 정병국)와 전국 5개 권역(수도권, 강원권 등)이 주관하는 사업이다.

서경대 문화예술센터는 올해로 7년째 수도권 지역주관처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주요 사업 중 하나인 ‘인생삼모작 인생나눔학교’에서는 참여자에게 원활한 멘토링 진행을 위한 역할별 맞춤형 교육 및 컨설팅을 제공하고, 인문적 소통을 도모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인생 나누기, 마음 더하기’라는 슬로건으로 막을 올린 수도권 지역주관처의 성과공유회는 멘토·튜터, 사업관계자를 포함해 약 50여명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사업을 책임지고 있는 김민하 교수는 “인생나눔교실은 무궁무진한 이야기를 적어나갈 수 있는, 한마디로 답이 없는 답안지”라며 “따뜻하고, 지혜로운 멘토님들을 만나 인생을 나누고, 마음을 더할 수 있었듯이 앞으로도 소중한 인연과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더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