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7’ 17일 첫 방송

2025-03-17 10:35:39 게재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휴먼 다큐

LG헬로비전은 지역채널 휴먼 다큐멘터리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7’방송을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 6개사와 공동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25번과 엣지(EDGE)TV 연합뉴스TV JOB YTN2 UMAX 채널유 소상공인시장TV에서 매주 평일(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눈에 띄는 그녀들은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 중 하나로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2040 여성 히어로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지난 시즌까지 81명의 여성이 출연하면서 장수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LG헬로비전 눈에  띄는 그녀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휴먼 다큐 ‘눈에 띄는 그녀들’ 시즌7 공식 포스터. 사진 LG헬로비전 제공

이번 시즌 첫 번째 주인공은 119특별구급대원 신소희 씨다. 신 씨는 119구급대원 중에서도 숙련된 전문 인력인 특별구급대원으로서 약물 투여나 간단한 시술을 진행하며 신속하게 응급환자를 대처하고 있다. 이 밖에도 항해사, 편의점 MZ사장 등 각자의 분야에서 도전을 해나가는 ‘여성 히어로’ 15명의 특별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시즌7까지 이어올 수 있었던 이유에는 온라인 콘텐츠 영향력도 있다. LG헬로비전 공식 유튜브(헬로tv X 더라이프)에 올라온 눈에 띄는 그녀들 영상 조회수는 전 시즌 통틀어 1억 뷰를 넘겼다. 100만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콘텐츠도 30편이나 된다.

고성수 기자 ssgo@naeil.com
고성수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