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의, 수험생에 의한, 수험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2017-11-15 16:49:00 게재

수능할인 제대로 즐기기-열심히 공부한 당신, 누려라!

드디어 수능이 끝났다. 수험생들은 그간의 스트레스와 고생을 모두 날려버리기 위해 세워두었던 버킷리스트를 실행에 옮길 일만 남았다. 수험표 인증으로 수험생들의 버킷리스트를 도와줄 안산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소개한다.

수능생의 변신은 무죄!
헤어디자인이 외모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크다. 질끈 동여맨 생머리, 지루했던 스타일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활력이 솟는다. 수험표를 들고 나만의 스타일 찾기에 도전해보자.
중앙동에 위치한 준오헤어에서는 12월 17일까지 수험생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받을 수 있다. 본오동 한사랑치과는 그동안 미뤄왔던 치아 교정치료를 시작하려는 수험생들을 위해 무료 정밀진단, 교정 장치 업그레이드 서비스, 레진 충치치료 50% 할인 행사를 한다. 수험생과 함께 고생한 가족에게도 다양한 치과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고잔동에 위치한 비에이성형외과는 매몰 쌍꺼풀, 비절개 눈매교정, 앞트임, 듀얼트임 등 자연스런 눈코성형 관련 수험생 할인을 한다.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아이엠토탈휘트니스 안산 상록수점은 대학 가기 전 2개월 동안 개인 트레이닝(Personal Training) 20회로 확실한 다이어트와 몸매 교정까지 가능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내놨다. 1회당 10만원인 PT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2개월 또는 3개월 동안 헬스장 이용료 없이 20회로 운영하며, 운동복과 개인사물함은 덤으로 제공한다. 2~3개월 헬스장을 이용하면서 다이어트에 좋은 스피닝, 재미가 넘치는 스쿼시, 바디 라인을 잡아주는 G.X 중 하나를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다.
웨이트 트레이닝의 무거운 근력 운동이 힘들게 느껴진다면 아무것도 들거나 사용하지 않고 내 몸에만 집중하는 운동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해보자. 중앙동에 위치한 위플라잉요가는 11월 30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주3회, 주5회로 운영되는 프로그램을 3개월 등록 시 40% 할인해준다.



통신사 할인 등 핸드폰 매장에서도 그뤠잇!
초지동 핸드폰 매장에서는 수능 수험생에게 6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 제공하는 KT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상품을 소개했다. “수험생들은 월 6만5천890원의 기존 LTE 데이터 무제한을 매월 1만4천390원 할인된 가격에 6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선택약정 할인 및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을 함께 적용받으면 최저 1만8천500원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
이외에도 각 매장에서는 태블릿PC, 노트북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수험생을 위한 할인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따뜻한 위로를!
온 가족이 맛있는 음식을 앞에 두고 모여 앉는 시간은 정겹다. 그동안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며 따뜻한 위로를 건네보는 건 어떨까?
홈플러스 안산점에 있는 ‘계절밥상’에서는 16일부터 12월 10일까지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1만1900원에, 디너 및 주말 샐러드바를 1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빕스(VIPS)’에서는 수능이 끝난 16일부터 12월 17일까지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1만5900원에, 디너 및 주말 샐러드바는 2만1900원에 제공한다. 수험생은 물론 중·고등학교 학생들도 학생증만 제시하면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영화, 공연으로 휴식을!
메가박스, 롯데시네마는 ‘수험생 여러분 고생했3!’, ‘수험생 버킷리스트’ 이벤트를 열어 수험생에게 영화 관람권은 물론 콤보 세트까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안산문화재단은 수능 준비로 지친 수험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가벼운 마음으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11월 21일부터 25일까지 수능맞춤형 공연으로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을 안산예술의전당 무대에 올린다. 수험생에게는 1+1할인을 해준다.



놀이동산에서 스트레스 날리기!
놀이동산에서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건 어떨까? 안산에서 지하철을 타고 갈 수 있는 서울랜드는 15일부터 수험생과 중고생에게 자유이용권 60% 할인 이벤트를 연다. 수험생은 연말까지, 중고생은 19일까지 1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는 수능 당일인 16일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은 1만5천원에, 동반 2인까지는 2만원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는 ‘수능대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 판타지’가 펼쳐지는 에버랜드는 2만원에,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 포함 1만5천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신선영 리포터_shinssami@naver.com
내일신문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