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천년동안 '물맛 품평회' 종합 1위 선정
2022-03-22 20:38:20 게재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에서 천년동안 키즈워터가 종합 1위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진행된 '제6회 정수기·생수 물맛 품평회'는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물맛이 좋은 제품을 선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국가대표 워터소믈리에 6명이 제품명을 가린 후 시음하는 블라인드 형식으로 물맛을 평가한다.
이번 품평회에서 천년동안 키즈워터는 100점 만점에 86.75점을 획득하며 해양심층수의 뛰어난 영양성과 청정성, 강원심층수만의 제조 기술로 구현된 부드럽고 깔끔한 물맛으로 심사위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천년동안 키즈워터는 청정한 강원도 고성의 동해 수심 605m 국내 유일의 단일관으로 취수한 해양심층수로, 인체의 체액과 동일한 미네랄 밸런스(마그네슘3 : 칼슘1 : 칼륨1)를 우리 몸에 가장 이상적인 비율로 미네랄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워터이다.
특히 일반 생수대비 14배 많은 미네랄과 20배 높은 마그네슘 함유로 4세 이상의 아이 건강과 성장에 도움을 주며 성장기 아이들에게 균형잡힌 영향 밸런스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지난 2019년 물맛 품평회에서 종합 1위를 차지한 천년동안 베이비워터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종합 1위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우수한 품질과 안전하고 깨끗한 해양심층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세풍 기자 spjang@naeil.com
장세풍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