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하트뷰’ 캠페인

2024-06-19 13:00:02 게재

삼성화재는 브랜드 캠페인 ‘하트뷰’ 웹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하트뷰’ 캠페인은 2030세대의 심장 건강에 대한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하트뷰(Heart-View)는 ‘심장 건강을 보자’는 의미를 담은 이름이다. 눈에 보이지 않지만 신체에서 가장 중요한 장기인 심장의 중요성을 알고, 심장 건강을 볼 수 있는 심박수를 꾸준히 관리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2018~2022년 30대 이하 젊은 세대의 연평균 심장질환 환자 비율이 다른 연령대보다 가파르게 증가했다. 이에 따라 30대 이하 젊은 세대에게 적합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심장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했다.

‘하트뷰’ 캠페인은 웹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경험할 수 있다. 웹페이지(www.sfmi-heart.com)에 접속한 후 채팅 형태로 나오는 질문에 답하며 평소 심박수와 연령, 그리고 원하는 운동 강도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이 입력값에 따라 ‘운동 목표 심박수’가 자동 계산되고 이에 맞는 ‘심장 건강 운동’을 확인할 수 있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고객 건강을 지키는 여러 활동을 통해 일상 속에서 삼성화재의 보험이 보일 수 있도록 하트뷰 캠페인을 설계했다”고 밝렸다.

박소원 기자 hopepark@naeil.com

박소원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