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 국산 애플망고 특별 할인 행사

2024-07-01 10:32:20 게재

고품질 열대과일 맛볼 기회

1일~15일까지 30% 할인

곡성몰 열대과일 할인전
곡성군은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애플망고 그린파파야 3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 곡성군 제공

전남 곡성군은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애플망고 그린파파야 30%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여름철 특별한 과일로 각광받는 국내산 애플망고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로 곡성군 입면 ‘임마누엘아트팜’과 협력해 진행한다.

제철을 맞은 곡성 애플망고는 사과를 연상시키는 선명한 붉은 껍질과 달콤한 풍미, 특유의 깊은 향이 특징이다. 그린파파야는 태국 요리 ‘솜땀’의 주재료로 잘 알려져 있으며, 샐러드나 무침용으로 즐길 수 있다. 풍부한 파파인 효소가 소화를 돕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영양가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기획전에 참여한 ‘임마누엘아트팜’은 2.3ha 규모의 온실 농장이다. 2008년부터 애플망고와 그린파파야, 바질과 공심채 등 다양한 열대작물을 전문적으로 재배하고 있다. 특히 이 농장은 금호타이어 곡성공장 폐열을 활용한 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자체 발효한 유기질 퇴비로 무농약 인증을 획득했다.

곡성군 관계자는 “이번 특별 기획전을 통해 평소 접하기 어려운 고품질 열대 과일을 저렴하게 즐기실 수 있다”면서 “(곡성몰) 신규 가입 때 3000원 할인권과 배송비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방국진 기자 kjbang@naeil.com
방국진 기자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