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초청 뮤지컬 토크쇼
2024-10-23 13:00:02 게재
서울·부산서 300명씩
동양생명이 서울과 부산에서 우수고객 초청 ‘홍지민의 뮤지컬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출연하는 콘서트 ‘해피 데이’는 24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막을 연다.
이번 공연은 홍지민 배우와 뮤지컬 콘써트팀 ‘더뮤즈(The Muse)’가 펼치는 것으로, 뮤지컬 공연 외에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뮤지컬 토크 콘서트는 12월 12일 부산 중구 소재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한차례 더 진행된다.
동양생명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벌여왔다. 지난해에는 우수고객 등급을 블랙과 레드, 블루 등 5개로 개편했다. 이를 기반으로 우수고객 대상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늘렸고, 고객을 직접 대면하는 기회를 만들기 위해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
우수고객 초청 뮤지컬 토크 콘서트는 블루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회차별 3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오랜 기간 한결같은 사랑과 따뜻한 격려를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지난해 서울에서만 진행됐던 토크 콘서트를 부산 지역까지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관리 시스템을 강화해, 동양생명만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승완 기자 osw@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