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풍요와 복 담은 가을보리 ‘명절 간식’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추석을 맞아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가을 보리를 활용한 기획제품엔 △폭신한 롤케익과 구수한 보리와 달콤한 단팥이 만나 추석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가을 보리 롤케익’ △가을 보리의 깊은 구수함을 담은 부드럽고 촉촉한 카스테라 ‘가을 보리 카스테라’ △가을 보리의 고소한 풍미를 더한 빵 속에 팥앙금과 쫄깃하고 향긋한 쑥떡을 넣어 복을 기원하는 ‘가을 보리 만월빵’ 등이 있다.
감사와 행복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선물세트도 내놓았다. 선물세트로는 △정갈하게 구운 얇은 만주 피 속에 고운 밤·단팥·고구마 앙금을 넣어 세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행복만주 세트’ △복을 기원하는 ‘만월빵’과 풍요의 상징 ‘밤’으로 만든 ‘복덕 밤 만주’로 구성된 ‘가을 행복세트’ △만주 모나카 양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을 감사세트’ 등이 있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은 전통선물류도 선보인다. 전통선물로는 △정갈하게 빚은 다섯 가지 맛의 구움 화과자로 오감이 즐거워지는 ‘화과자 오감’△가을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밤’을 활용해 복과 덕을 기원하는 ‘복덕 밤 만주’ △밝은 보름달을 닮은 모양으로 복을 기원하는 서산감태 가평잣 고창땅콩 맛 전병세트 ‘만월 전병’ 등이 있다.
이외에도 실키롱케익, 실키롤케익,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텔라, 호두 파운드 케익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실키롤케익’의 경우 기네스 등재 4주년을 기념 기존 길이의 2배에 달하는 47cm로 제작한 ‘1988 실키롱케익’을 한정기간 동안 1만9880원에 판매한다. 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