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남성에 활력…특별한 ‘정성’ 건강한'선물'
KGC인삼공사
추석명절이 다가오고 있지만 더위는 가시지 않고 있다. 여름 더위에 지친 남성을 위한 특별한 추석 선물이 있어 주목된다.
‘알엑스진’은 정관장 남성건강 전문 브랜드다. ‘알엑스진 피크업’은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을 함유하고 있다. 이 복합물은 남성호르몬을 증가시켜 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정관장에 따르면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은 126개 후보 소재 연구 끝에 찾아낸 남성건강 프리미엄 신소재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대조군 대비 37.8% 증가한 수치를 나타냈다. 대조군은 7.1% 감소한 반면 ‘두충우슬추출복합물’ 섭취군은 25.5% 증가했다.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은 또 개별인정형 원료로 정관장만 독점적으로 제조·판매하는 권리를 갖는다. 여기에 특허받은 정관장 추출·배합기술을 적용해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남성호르몬은 30세를 정점으로 해마다 감소해 40대 이상이 되면 정상치보다 약 30~50% 줄어든다. 갱년기 남성 증상까지 나타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성욕감퇴 발기부전 성관계횟수 감소 등 성기능은 물론 근력저하 피로감 무기력감 집중력저하 복부비만 등이 있다. 이를 방치하면 당뇨 심혈관질환 고지혈증 등 대사증후군 위험까지 높아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오랜 연구 끝에 남성호르몬 증가 신소재인 ‘두충우슬추출복합물’을 개발했다”면서 “‘알엑스진 피크업’으로 남성 자신감과 당당함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관장은 18일까지 ‘추석에도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벌인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알엑스진 클린’ ‘굿베이스’ 등 맞춤형 자연소재를 담은 제품에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